품질경영
엄격한 감사를 통한 지속적 품질개선 이행
한국선급은 엄격한 내부 감사 외에도 대한민국을 비롯, 정부 검사권을 위임한 70여 개국의 정부로부터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2009년까지 국제선급연합회(IACS)로부터 품질인증 시스템 인증 제도(QSCS) 심사를 매년 받아 왔으며, 이후에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 Commission) 권고에
의해 국제 공인인증기관(ACB)으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심사를 매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내외 정부기관 및 IACS 등의 엄격한 감사를 통해 한국선급은 경영과 기술 분야에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
- 01
-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친절하고 신속 · 공정 ·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함으로써 고객이 신뢰하는 임직원이 되겠습니다.
- 02
- 우리는 전문성과 소양을 배양하여 고객이 원하는 양질의 최신 검사기술과 다양한 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하겠습니다.
- 03
- 우리는 친절하지 못한 자세와 부당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 즉시 시정하고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 04
-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만족도를 직접 평가받아 이를 최대한 반영토록 하겠으며, 항상 겸허한 자세와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
인증서
-
- ISO 9001 Certific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