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quiry
Inquiry는 한국선급의 업무와 관련한 고객 여러분의 궁금사항에 대해 질의와 답변을 통해 이해를 돕고자 개설한 코너로,
책임있는 게시물 등재 및 운영을 위해 한국선급에 등록되어 코드를 부여받은 기업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답변은 질문에 국한하여 제공된 것으로서, 구체적인 사실관계 및 관점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고, 한국선급은 이에 대하여 법률적 책임이 없으며,
질문자는 이를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소송 등에 사용할 수 없음을 양지 바랍니다.
또한, 민원성 질의, 한국선급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거나, 상업적인 내용, 타인을 비방하는 사안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책임있는 게시물 등재 및 운영을 위해 한국선급에 등록되어 코드를 부여받은 기업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답변은 질문에 국한하여 제공된 것으로서, 구체적인 사실관계 및 관점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고, 한국선급은 이에 대하여 법률적 책임이 없으며,
질문자는 이를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소송 등에 사용할 수 없음을 양지 바랍니다.
또한, 민원성 질의, 한국선급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거나, 상업적인 내용, 타인을 비방하는 사안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Inquiry 서비스 변경 안내
우리 선급 홈페이지 Inquiry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선급은 많은 시간과 인력이 소요됨에도 불구하고 고객에 대한 봉사와 최대한의 만족한 서비스 제공이라는 일념으로 그간 Inquiry(구 홈페이지 Q&A)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 선급의 취지와 달리 서비스가 일부 사용자들에 의해 남용되거나 악용되는 사례(제3자에게 제공되거나, 소송 등에 사용, 민원성 질의, 한국선급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거나, 상업적인 내용, 타인을 비방하는 사안 등)와 그 빈도가 최근 급증하고 있음은 물론, 또한 Inquiry 에 담긴 소중한 고객들의 정보가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공개되어 문제가 제기되는 경우도 있어 지난해 많은 고민 끝에 비공개로 전환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고객들의 또다른 불만이 되기도 하고, 다방면에서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는 판단이 있어, 금번 Inquiry를 이메일 형식으로 변환하여 제공하게 되었사오니,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우리 선급은 최초 의도한 취지를 살리면서도 폐단을 방지할 수 있는 방안들을 고민하여 고객들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첨언합니다. 상기와 같은 사유를 사전 공지하지 않고 서비스 전환을 하게 된 점에 대해 혜량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선급은 많은 시간과 인력이 소요됨에도 불구하고 고객에 대한 봉사와 최대한의 만족한 서비스 제공이라는 일념으로 그간 Inquiry(구 홈페이지 Q&A)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 선급의 취지와 달리 서비스가 일부 사용자들에 의해 남용되거나 악용되는 사례(제3자에게 제공되거나, 소송 등에 사용, 민원성 질의, 한국선급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거나, 상업적인 내용, 타인을 비방하는 사안 등)와 그 빈도가 최근 급증하고 있음은 물론, 또한 Inquiry 에 담긴 소중한 고객들의 정보가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공개되어 문제가 제기되는 경우도 있어 지난해 많은 고민 끝에 비공개로 전환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고객들의 또다른 불만이 되기도 하고, 다방면에서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는 판단이 있어, 금번 Inquiry를 이메일 형식으로 변환하여 제공하게 되었사오니,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우리 선급은 최초 의도한 취지를 살리면서도 폐단을 방지할 수 있는 방안들을 고민하여 고객들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첨언합니다. 상기와 같은 사유를 사전 공지하지 않고 서비스 전환을 하게 된 점에 대해 혜량해 주시기 바랍니다.
* KR e-Fleet 고객께서는 e-Fleet의 Q & A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